워드프레스를 설치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wordpress.org/download/
  2. 웹 호스팅 계정을 만듭니다.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웹 호스팅 계정이 필요합니다. 많은 호스팅 업체가 워드프레스 호스팅을 지원합니다.
  3. 호스팅 계정에 로그인하고, cPanel을 엽니다.
  4. cPanel에서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찾아 클릭합니다.
  5. “데이터베이스 생성”을 선택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과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6. “사용자에게 모든 권한 부여”를 선택합니다.
  7. “데이터베이스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8. 워드프레스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파일을 호스팅 계정으로 업로드합니다. 업로드할 파일은 압축 해제한 워드프레스 디렉토리입니다.
  9. 브라우저에서 워드프레스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페이지는 “yourdomain.com/wp-admin/install.php”와 같은 URL 형식을 갖습니다.
  10. 워드프레스 설치 페이지에서 언어를 선택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입력합니다. 호스팅 업체로부터 받은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입력합니다.
  12. “설치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13. 워드프레스가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호스팅 업체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베이스 이름,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데이터베이스 호스트를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합니다.
  14.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15. 워드프레스 관리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 정보는 워드프레스 관리자 계정에 사용됩니다.
  16. “설치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워드프레스가 성공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새로운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